지상파TV, Radio, DMB
지상파 광고대행최저의 예산으로 최고의 효과를! 광고주 마음으로 시행하겠습니다.
지상파 채널의 광고시청률은 케이블TV 대표 채널 대비 5배! 광고혼잡도는 절반 수준!
* 광고 시청률 : 닐슨코리아, 수도권 개인광고시청률, 프로그램+토막광고 기준. 2015.1.1~12.31, 6시~26시, 단위 %
* 광고 혼잡도 : 닐슨코리아, 채널별 광고횟수(채널평균)/케이블대표채널 광고횟수x100, 프로그램+퇌꽝고 기준. 2015.1.1~12.31, 6시~26시
* 개인광고시청률 : 닐슨코리아, 수도권 개인광고시청률. 2015.1.1~2016.1.31. 본방프로그램 광고 기준. 단위 %
* 최고광고시청률 : 닐슨코리아, 수도권 개인광고시청률. 2015.1.1~2016.1.31. 개별 CM 중 최고 시청률. 단위 %
2039 영타깃에서도 지상파 채널이 케이블TV 대표 채널과 비교할 때 3배 이상 광고시청률 높아
* 광고 시청률 : 닐슨코리아, 수도권 광고시청률(프로그램+토막광고), 6시~26시, 2015.1.1~12.31. 단위 %
* 주요 프로그램 시청자 구성비 : 닐슨코리아, 수도권, 프로그램 본방 기준(광고포함) 본방 기준. 2015.1.1~12.31, 단위 %
광고종류 | 특성 | 광고주 특성 | |
---|---|---|---|
프로그램 전후 | 인지도 확산에 최고의 효율 | 대기업 광고주 (최근들어 모바일게임 광고주 급등) | |
드라마 시청률이 판매 좌우 | |||
전국 광고 | |||
15˚ | |||
SB광고 | 지역별 광고 가능 | 효율 중시 광고주 선호 | |
30˚, 20˚ | |||
ID광고 | ‘곧이어’, ‘ID’ 2종류 | 소규모 광고주 | |
10˚ | 지역별 구분 | ||
협찬 | 판넬광고 | 프로그램 후 고지 | 프로그램별 선정 협의 |
선착순 판매 | |||
제작협찬 | 프로그램 내 | 제작진 사전 협의 | |
가상광고 | 스포츠 채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