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

2016년 4분기 부터 달라지는 점

유튜브 예약형 상품 소개

유튜브 경매형 상품 소개

트루뷰(TrueView) 상품 소개

시청자가 동영상 광고를 보기로 선택한 경우에만 비용을 청구함으로써, 광고주와 시청자 모두에게 유리합니다.

시청자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영상만 볼 수 있으며, 광고주는 관심 있는 시청자를 더 모을 수 있게 됩니다.
어떤 동영상에 비용을 지불할 지 선택하기 때문에, 광고주는 합당한 가격으로 올바른 잠재고객의 관심을 불러모을 수 있습니다.

트루뷰 인스트림

트루뷰 인스트림 for 모바일 앱 프로모션

트루뷰 디스커버리

인비디오 오버레이